투자 혹은 투기

갈라코인 근황과 가격 분석

동고킴 2021. 12. 13. 01:07
반응형

갈라코인 구매 한 달 정도가 지났다.

사놓고 잊고 살고 있었는데 문득 생각나서 근황을 좀 살펴봤다.

 

 

 

내 평단이 0.67 정도인데 지금 0.57이니까 대충 -17% 정도네

이거 존버하면 2달러 오긴 하는 건가...?ㅋㅋ

 

리니지 하는 느낌으로 사놓고 자동사냥 돌려놨더니

계속 죽고 경험치 떨 어지는 중

 

ⓒ리니지w

 

"나도 레벨업하고 싶다"

 

 

갈라코인 레벨업 할 수 있긴 한 건지 좀 물어보고 싶은데 주변에 갈라코인 매수한 사람이 없다.

한국 사이트에서 검색 좀 해봤는데도 안 나와서 해외 사이트 좀 찾아봤다.

 

https://coingape.com/what-awaits-metaverse-coins-as-bitcoin-stalls-mana-gala-fantom-price-analysis/

 

What Awaits Metaverse Coins As Bitcoin Stalls? MANA, GALA, FANTOM Price Analysis

Metaverse coins have flourished of late, especially after Facebook decided to show interest in the Metaverse space. Not only Facebook, Microsoft had also e

coingape.com

 

위 내용은 12월 11일에 올라온 건데 내용을 보면

 

 

"일단 0.65 저항선을 뚫어야 하는데 못 뚫으면 0.412까지 열려있음"

 

 

 

"매수세는 죽었다"

"일단 0.545를 뚫어야 생존 가능"

 

 

 

다행히 지금 0.57으로 일단 0.545는 뚫었다.

생존했으니까 이제 0.652까지 한번 가보자.

 

근데 0.652 갈 수 있을까...?

 

 

"내가 할 수 있는 건 기도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