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몸몸몸

동고킴 2015. 5. 27. 22:29
반응형

몸몸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onggo.healthage



앱 "몸몸몸"을 소개합니다.

신체나이를 측정하는 앱입니다. (물론 정확하지 않습니다. ^^)

총 5가지 테스트 시각 / 청각 / 폐활량 / 관찰력 / 암기력 테스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 시각

눈에 보이는 문자와 숫자를 맞추는 테스트입니다.

난이도 : 하



2. 청각

음악소리 도중에 삐 소리를 찾아내는 테스트입니다.

한때 유행했던 나이대별 주파수 테스트를 활용했습니다.

MediaPlayer 사용하였습니다.



3. 폐활량

마이크에 숨을 길게 불어서 폐활량을 체크하는 테스트입니다.

꼼수로는 여러번 세게불면 높게나옵니다.ㅋㅋ

마이크 센서를 활용했습니다. 따라서 고함을 지르면 점수가 높게 나옵니다.ㅋㅋㅋㅋ

마이크 센서 사용법은 조만간 포스팅 예정입니다~.



4. 관찰력

1~25까지 숫자를 순서대로 빠르게 찾는 테스트입니다.

10초이내에 다 찾으면 100점입니다.

저는 12초정도 걸리는데... 흠... 어렵나요...?ㅋ

순서 생성은 Fisher Yates Shuffle 알고리즘을 사용하였습니다.



5. 암기력

약 2초동안 화면에 보이는 문자를 외운후, 따라 맞추는 테스트입니다.

테스즈 중에 가장 난이도가 높습니다. 전 2줄이상 못외웁니다.ㅋㅋㅋㅋ

월간 동고 4월 앱인 Unlimited Memory 소스를 재활용하였습니다.ㅎ



자, 암기력까지 끝났습니다!!!!!

과연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

..

..

..

..

....

......

..........

............

.......

...

..

..

..

흠... 저는 34세 나왔네요......

뭐지... 너무 늙게나왔습니다.....

나중에 시간될때 좀 젊게 나오게 업데이트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구글 플레이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onggo.healthage


많이 이용해주세요~ 카톡 공유도 해주세요.ㅋㅋ

반응형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jQuery] stopPropagation() & preventDefault()  (0) 2016.01.06
Git push default - simple & matching  (0) 2016.01.06
Git 명령어 정리  (0) 2016.01.04
동고는 똥을 싫어해  (4) 2015.12.27
Unlimited Memory  (0) 2015.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