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aVoxel 모델을 불러와서 애니메이션 추가하는 방법 1. MagicVoxel 모델 세팅 1) 모델을 불러온다. 2) 애니메이션 단위로 오브젝트를 나눈다. (머리/몸/팔/다리 등) : TAP -> P -> 나누기 : A로 전체 선택 -> B로 오브젝트 선택 -> Ctrl+J로 오브젝트 합치기 3) 기즈모 중심축 설정 : A로 전체 선택 -> (Set Origin) Shift+Ctrl+Alt+C 에서 Origin to Geometry 선택 2. 뼈대 만들기 1) Create - Order - Armature 클릭해서 중심 뼈대 생성 후 2) 속성메뉴 >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X-Ray 체크박스 활성화하여 보기 좋게 세팅 3) 중심 뼈대를 모델 중심(몸통)으로 이동 및 크기 세팅 4) Edit..